MY MENU

사서톡톡 💬

사서톡톡이 원할하게 운영될 수 있도록 매너 있는 게시글 문화를 함께 만들어 가요. 

제목

회원관 관장님께.

작성자
사대도협
작성일
2005.04.08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2477
내용

안녕하십니까?

제32대 한국사립대학교 도서관협의회의 회장직을 맡고 있는 수원대학교 사무국입니다.

따뜻한 바람과 함께 곳곳에 꽃들이 피어나 계절의 변화가 성큼 느껴집니다. 이렇게 아름다운 날씨와 함께 오는 4월 21일부터 22일에 회원교 도서관의 최고의사결정권자인 도서관장님들을 모시고 ‘대학도서관의 발전방향과 정책과제’라는 주제로 제7차 관장회의를 개최하게 되었습니다.

이번 제주도의 KAL호텔에서 개최되는 도서관장 회의에서는 대학도서관의 평가제도 개선방안(이은철 / 성균관대학교 문헌정보학과 교수, 한국사서교육원 원장), 저작권법이 도서관 서비스에 미치는 영향(이형구 / 고려대학교 중앙도서관 사서장), 한국어와 한국문화(천소영 / 수원대학교 국어국문학과 교수), 대학도서관 정책 방향(박경재 / 교육부 국제교육정보화 국장)의 주제강연과 함께 제주도 남동단의 여행을 준비하였습니다.

지내시는 동안 편하게 재충전 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라며 일정으로 준비한 ‘우도’관광에서는 우도팔경과 함께 제주도의 아름다운 풍경을 보시게 될 것입니다. 아울러, 회의장이나 만찬장에서 각 회원관의 최고의사결정권자인 도서관장님들 의 상호간에 서로의 고민을 나누고 다른 대학 도서관의 사례도 접하시면서 향후 지속적인 교류가 이루어 질 수 있는 밑바탕이 되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끝으로 귀교 도서관의 발전과 관장님의 건승을 기원하면서 이만 줄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05년 4월 8일

- 제32대 한국사립대학교 도서괸협의회 수원대학교 사무국 -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