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사서톡톡 💬

사서톡톡이 원할하게 운영될 수 있도록 매너 있는 게시글 문화를 함께 만들어 가요. 

제목

회원교 선생님들께

작성자
사대도협
작성일
2005.07.20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2809
내용

안녕하십니까?

무더운 여름 날씨에 얼마나 수고가 많으십니까?

지난 2005년 7월 14(목)~15(금)일 제주 서귀포 KAL호텔에서 개최된 제20차 실무자워크숍은 협의회 사상유래 없이 많은 회원교 선생님들이 참석하여 성황리에 행사가 치러졌습니다.

장마가 채 끝나지 않아서 일기가 불순한데도, 여름 성수기 객실부족으로 인한 불편함에도, 많은 선생님들이 즐거운 마음으로 가족동반을 함께 해주셔서 본 협의회 사무국 담당자들은 과중한 업무에도 피곤한 줄을 모르고 기쁜 마음으로 행사를 진행하였습니다. 행사진행의 미숙함과 준비에 소홀함이 있었다면 넓은 마음으로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제20차 실무자워크숍은 ‘대학도서관 관련 법령정비 및 위상강화’ 라는 주제로 한국사립대학교도서관협의회와 대학도서관이 나아가야할 방향을 제시하려고 노력하였습니다.

앞으로 본 협의회는 저작권법개정과 관련하여 공동대책위원회를 통하여 1차적으로 2006년을 목표로 법개정에 노력을 경주하겠으며 ‘대학도서관 평가’, ‘대학도서관 진단’, ‘도서관 및 독서진흥법의 대학도서관 관련 법규 및 동법 시행령의 개정’ ‘국가라이센스DB 선정 및 협상’ 등 대학도서관의 모든 현안이 정책에 반영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05년 7월 20일

- 제32대 한국사립대학교 도서괸협의회 회장 천소영 배상 -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