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사서톡톡 💬

사서톡톡이 원할하게 운영될 수 있도록 매너 있는 게시글 문화를 함께 만들어 가요. 

제목

관리자 세미나 개최와 관련(답변)

작성자
사대도협
작성일
2005.09.21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2889
내용

본 협의회 행사에 관심을 갖고 의견을 주신데 대하여 감사드립니다.

'대학도서관 진단을 통한 정책방향 로드맵 연구' 는 본 협의회 홈페이지 2005년도 사업계획과 회장인사말에 명기된 바와 같이 제32대 회장단에서 회원교 여러분에게 약속한 여러 사업 중 대학도서관 현안을 다루게 될 마지막 주제발표입니다.
'대학도서관 진단을 통한 정책방향 로드맵 연구' 는 선생님께서 말씀하신 바와 같이 대교협에서 실시한 도서관 사서 행정직워크숍에서 다루었던 주제강연입니다만, 대교협 행사 역시 본 협의회가 대교협의 요청을 받아서 프로그램 작성에 참여하여 의지를 담아 관련주제를 초기 단계에서 주제홍보와 여론수렴의 장으로, 관리자세미나에서는 마지막 단계에서 심화된 주제발표를 하게 된 것입니다.
도서관 단독평가와 관련하여 2005년도 제7차 도서관장회의에서 초기 단계 여론 수집의 장으로, 마지막 결과발표를 본 협의회가 주관기관으로 참여한 경주에서 개최된 대학도서관대회에서 발표한 사례를 참고하시면 이해가 되리라고 믿습니다.
앞에서 언급한 대학도서관 진단분석과 대학도서관 단독평가사업은 교육인적자원부의 연구 프로젝트사업이기에 단계별로 일련의 심화과정을 거쳐서 사업을 추진하는 사안이라 본 협의회에서도 도서관법 개정, 저작권법 개정 등 의 현안과 함께 관심의 끈을 놓지 않을 계획입니다.

의견을 주신데 대하여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