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내용
한국사립대학교 도서관협의회에서는 이용협약에 동의해 주신 회원관을 대상으로 ‘회원관 일반열람실 상호이용 프로그램’을 다음과 같이 실시하고자 합니다.
가. 사업 목적 : 회원관 소속 이용자들의 방학 중 면학 장소 확대
나. 사업 개요
구분 | 내용 | 비고 |
이용 대상 | 본 협약에 동의한 회원관의 재학생 | 대학원생 포함 |
이용 범위 | 본 협약에 동의한 회원관의 일반열람실 | 대출 불가 |
이용 방법 | 일반열람실 이용의뢰서(타교열람의뢰서) 제시 | 학생증 지참 |
이용 기간 | 회원관의 동∙하계 방학기간 | 학기별 운영 |
다. 참가 기관 : 34개 회원관 [붙임 참조]
라. 이용 기간 : 2015.12.21.(월) ~ 2016.2.19.(금)
※ 회원관 사정에 따라 이용기간이 다를 수 있음.
마. 유의 사항
1) 협약동의서는 1회 제출로 계속 유효
2) 참가회원관은 프로그램 공지 게시 필요
3) 이용의뢰서는 타교열람의뢰서로 대체 가능
좀 더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