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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내용

회원관 일반열람실 상호이용 프로그램 신청 안내


            1. 귀 기관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2. 한국사립대학교 도서관협의회에서는 회원도서관 간 방학중 일반열람실 상호이용
프로그램을 다음과 같이 운영하고자 하오니 희망하는 회원관은 참여 신청 바랍니다.
              가. 사업 목적 : 회원관 소속 이용자들의 방학 중 면학 장소 확대
              나. 사업 개요

구분

내용

비고

이용 대상

본 협약에 동의한 회원관의 재학생

대학원생 포함

이용 범위

본 협약에 동의한 회원관의 일반열람실

대출 불가

이용 방법

일반열람실 이용의뢰서 제시

학생증 지참

이용 기간

회원관의 동∙하계 방학기간

학기별 운영

  
              다. 이용 기간 : 2016.12.26.(월) ~ 2017.02.28(화)
                 ※ 회원관 사정에 따라 탄력적 운영 가능
              라. 신청 방법
                1) 공문으로 [붙임2] 협약동의서 및 [붙임3] 개인정보제공수집동의서 제출
                2) 제출처 : 사대도협 사무국(kapul@hanyang.ac.kr)
                3) 제출기간 : 2016. 12. 9.(금)까지
                4) 문의 : 사대도협 사무국 02-2220-1369
              마. 이용대상교 통보 : 2016.12.16.(금) 예정
              바. 유의 사항
                1) 협약동의서는 1회 제출로 계속 유효(기존 신청기관은 재신청할 필요없음)
                2) 기존 신청기관중 중지희망 기관은 [붙임 5] 회원관 일반열람실 이용협약 해지 신청서 이메일 제출
                3) 본 사업은 대학의 사정에 따라 자율적으로 참여하는 권장사항임
                4) 동∙하계 방학기간 전 시행 안내                
              사. 2016년 8월 기준 참여기관 : 44개관 (*회원관 총 134개관)

붙임  1. 한국사립대학교 도서관협의회 회원관 일반열람실 상호이용 협약(안) 1부.
      2. 한국사립대학교 도서관협의회 회원관 일반열람실 이용협약 동의서 1부.
      3. 개인정보제공수집동의서(회원교 담당자 작성용) 1부.
      4. 회원관 일반열람실 이용의뢰서 양식(예시) 1부.
      5. 회원관 일반열람실 이용협약 해지 신청서 1부.
      6. 공고문(예시:흐름도 포함) 1부. 
      7. 일반열람실 상호이용 프로그램 업무 흐름도1부.
      8. 일반열람실 상호이용 프로그램 참여기관(44개관) 1부.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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