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사서톡톡 💬

사서톡톡이 원할하게 운영될 수 있도록 매너 있는 게시글 문화를 함께 만들어 가요. 

제목

[학술정보교류협의회] "글로벌 사서를 위한 도서관 영어회화" 출간

작성자
사대도협
작성일
2012.05.22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3375
내용

도서명 : 글로벌 사서를 위한 도서관 영어회화 (Essential English for Global Librarians)

지은이 : 학술정보교류협의회

출판사 : 유로서적

출판일 : 2012년 5월 30일

페이지 : 496페이지

ISBN : 978-89-91324-49-7

가 격 : 25,000원

키워드 : 도서관 영어회화, 사서실무영어회화

------------------------------------------------------------------------------------------------

글로벌 사서를 위한 도서관 영어회화!!

"글로벌 사서를 위한 도서관 영어회화 (Essential English for Global Librarians)"는 지난 2004년 서울 5개 사립대학 도서관 협의체 학술정보교류협의회에서 발간한 "사서실무영어회화 (Practical English for Librarians)"의 개정판으로서, 대학도서관에 근무하는 사서들이 현장에서 일어날 수 있는 모든 상황을 미리 가정하여 대화 내용을 정리하였고, 외국대학도서관을 이용한 경험이 있는 사서들이 기초 대화문을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이를 실제 외국인(외국인 교수, 대학원생, 교환학생 등)들에게 현장감 있는 용어로 점검하였습니다.

SNS서비스, 주제서비스, 이용자교육, 전자자료 서비스 등 새로운 서비스를 내용에 포함시켰고 스토리텔링 형식의 실용적인 내용을 기본으로, 원어민 녹음을 CD에 담음으로써 기존의 영어회화 책자로서의 부족한 점을 보강하였습니다. 또한 부록으로 사서들의 업무에 도움이 되는 공고문이나, E-mail 등 영어 예문들을 실었습니다.

이 책이 도서관에 근무하는 모든 사서들에게 필독의 영어회화 지침서가 될 수 있을 것이라는 기대와 함께 전국의 문헌정보학 전공 학생들에게도 좋은 자료로서 활용되기를 바랍니다.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